IT's World in Your Hands

최신 정보부터 실용적인 팁까지 - 여기는 민석의 잇로그입니다.

스마트폰

갤럭시 S24에 푹 빠지다 S24 플러스 디자인 살펴보기

mintjr 2024. 1. 25. 23:40
반응형

안녕하세요, gangms입니다. 삼성 갤럭시 언팩 행사가 끝난 후, Members Council 세션에서 갤럭시 S24 플러스를 대여받아 잠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갤럭시 S24 플러스의 디자인에 대해서 간단히 핸즈온을 하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Slim Bezel

갤럭시 S24 시리즈는 전작보다 베젤의 크기가 줄었어요. 전작과 유사한 기기 사이즈를 갖고 있지만, 베젤이 줄어듦으로 인해 실제 디스플레이 사이즈는 조금 커졌답니다.

Eco-Friendly Speaker

갤럭시 S24 시리즈는 스피커 디자인이 바뀌었어요. 기존의 구멍형 스피커에서 스트립 디자인으로 스피커가 바뀌었답니다.

더불어, 지속가능한 미래에 기여하기 위해 S24 시리즈의 스피커에는 재활용 희토류가 100% 적용되었다고 해요.

One-mass Design & Flat Frame

갤럭시 S24 기본과 플러스 모델에는 원 매스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어요. 기기의 후면과 프레임이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디자인이라서 일체감이 매우 뛰어나답니다.

또한, 갤럭시 S24 시리즈는 전작과 다르게 프레임이 모두 평평하게 되어있어 디자인이 너무나도 예뻐졌어요.

Camera & Flashlight

갤럭시 S24 시리즈의 카메라는 전작과 같은 형태로 패밀리 룩을 유지하고 있어요. 카메라 주위로 둘러싸인 은색 링이 참 이쁘더라고요.

그리고, 후면 플래시의 위치가 전작에 비해 살짝 아래로 내려왔어요.

Color

제가 대여받은 색상은 마블 그레이예요. 이런 말 어떨지 모르겠지만, 갤럭시 S21의 은갈치 에디션보다는 백배 낫다고 생각했어요.

마블 그레이 색이 조명에 따라 많이 달라지는 것 같았어요. 어떨 때는 파란색이 보이고, 또 어떨 때는 오렌지색이 보이고..

이번 S24 시리즈 디자인 총평을 하자면,

"전체적으로 이쁘다."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삼성전자로부터 항공권, 숙박 등을 전액 지원받아 진행되는 프로그램임을 알려드립니다.


오늘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